NOTICE

회사공고

제목 [보도자료] 골드퍼시픽, 中판 로미오와 줄리엣 ‘왕의여자’ 사전등록 시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7-08-22

㈜골드퍼시픽(대표 송상욱)은 중국 드라마 '용주전기()'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왕의 여자'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용주전기'는 장장 90회가 넘는 대작 장편 드라마로, 중국 청나라 시대 강희제와 명나라의 마지막 공주 이이환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아이유와 이준기가 주연을 맡았던 '보보경심'과 시대적인 맥락을 같이 하는 작품이다. '용의 눈물'이라는 뜻의 '용주전기'는 강희제의 눈물이 이환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설정을 담고 있으며, 서로 사랑하는 사이지만 원수지간인 두 남녀의 숨막히는 갈등과 사랑이 핵심 내용이다.

 

'왕의 여자' '용주전기' IP를 사용해 만든 모바일 MMORPG,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모두 원작의 캐릭터와 동일 인물로, 모델링 역시 실제 배우를 모델로 하여 체형까지 동일하게 제작됐다.

 

또 영상의 방영 기간에 맞춰 개발되어 중국 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게임 내에서 드라마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고, 특히 극중의 수 많은 실존 지역과 역사를 충실히 게임 속에 재현, 현장감을 더한다.

 

중국판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불리는 '왕의 여자'는 진영전을 통해 양 측이 대립하는 구조다. 캐릭터 생성 도중, 청나라의 편에서 강희제를 돕거나, 그의 반란군 진영 중 한 곳을 선택 할 수 있다.

 

게임 내 콘텐츠는 총 30종으로, 레벨에 따라 PVP PVE를 비롯한 풍부한 콘텐츠로 유저의 만족도를 높였고, 특히 마음이 맞는 유저와 함께 결혼의 연을 맺을 수 있는 결혼 시스템도 존재, 유저들에게 드라마틱한 감성을 자극한다.

 
모비 등 사전등록 어플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왕의 여자'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엽전 5만개, 동료경험단() 30, 경험단 1.5 5, 성급강화석 100, 증서 999개 등 총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TOP

코스닥상장법인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313, 비동 204호(대촌동, 하이테크센터)
TEL: +82 02-2029-0700 ㅣ FAX: +82 02-518-5115
Copyright © GoldPacific Co. Ltd. All Rights Reserved.